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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있는 질문

타사 비교

CMS플러스 가입 전 가장 많이 하는 질문입니다.

회원/고객 관리가 왜 필요하나요?라는 질문은 아직 CMS 소프트웨어를 경험하지 못해서 하는 당연한 질문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 회사에 100명의 회원이 있다면 당연히 CMS 서비스에 100명 먼저 등록하고 자동이체 동의서를 받은 고객의 CMS정보를 등록하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기존 타CMS 소프트웨어들의 생각은 다릅니다. 그냥  CMS정보가 있는 회원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100명 중 10명에게 자동이체 동의서를 받았다면...10명은 CMS소프트웨어에 등록하고 나머지 90명은 엑셀 또는 다른 회원/고객관리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위와 같은 고객관리는 회사 내부 자원을 200% 중복 운영하고 담당자별로 엑셀 양식이 공유가 안되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소비하게 됩니다.

당연히 CMS플러스를 이용해야 100명의 고객을 등록하고 체계적으로 1명부터 자동이체 정보를 받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정, 고객상담, 수납현황 등 다양한 고객관리 기능이 기본적으로 제공되고 있어 회사 내부 고객 관리와 수납업무를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타사 이용 중 CMS플러스로 프로그램을 전환한 이용기관이 많이 하는 문의입니다.

질문: 타사에서는 왜? 세금계산서 항목명도 없고 금액도 한 줄만 가능한거죠?

질문에 대한 답은 단순CMS 프로그램을 사용중이여서 그렇습니다. 대부분의 CMS프로그램은 결제일과 결제금액만을 관리합니다.
예를들어 거래 항목이 사과, 바나나, 키위 3가지에 3만원이여도 타 CMS프로그램에 등록할 때는 3만원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세금계산서 정보도 3만원 만 존재하는 것입니다.

아래 이미지 CMS플러스의 자동이체 CMS 청구 내역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CMS플러스는 청구금액 상세 정보를 세금계산서 자동발행시 보이는 형태, 항목, 금액, 그대로 발송합니다.


ERP소프트웨어를 사용중이거나 자체 ADMIN을 개발하여 운영하는 회사는 반드시 CMS플러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유는...

CMS플러스는 CMS결제 결과에 다양한 컬럼(항목) 정보를 담아서 내가 원하는 엑셀 형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ERP, 또는 자체 ADMIN에 결제 결과를 업로드 할때 반드시 필요한 항목은 회원 유니크 값 입니다. CMS플러스는 기본적인 정보를 각 회사가 커스텀 하여 사용할 수 있어 고객 항목에 ERP 회원 유니크 값, ID, 회원번호 등 결제 정보에 필요한 항목을 생성하고 엑셀 다운로드 형태를 개인화 커스텀 하여 반복적인 엑셀작업을 99%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 타 CMS 소프트웨어를 이용 중인 회사는 CMS결제 결과 정보를 커스텀 할 수없어 밤새 ERP에 CMS 수납 내역을  하나 하나 눈으로 확인하여 매출 등록하고 있을 수 도 있습니다.

전혀 느리지 않습니다.
Enterprise 데이터 그리드를 도입하고 국내 UI 환경에 맞게 커스텀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DB를 조회 및 필터 처리를 할 수 있어 놀라운 결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CMS플러스는 인터넷 웹브라우저 크롬 기반으로 개발되어 PC에 설치할 필요없이 데스크탑PC, 노트북, 테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